4월 30일 MLB 시애매리 vs LA에인절
작성자 정보
- 토렌트G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 조회
- 목록
본문
#
#선발 투수
SEA : 브라이스 밀러(1승 3패 4.21)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보스턴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밀러는 원정 기복이 심해도 너무 심한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반면 홈 경기에선 절대적으로 강점이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반등의 가능성은 높다고 볼수 있다.
LAA : 잭 코차노비치(1승 3패 5.47)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4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8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코차노비치는 오래간만에 시즌 최고의 투구가 나왔다. 그러나 최근 서부지구 두 번의 원정 모두 4.2이닝 4실점 이상으로 부진했기 때문에 기대를 거는건 조금 어려워 보인다.
선발 : 시애틀의 우위
불펜진
SEA : 로건 에반스의 5이닝 2실점 투구 이후 4이닝 4실점으로 하마터면 경기가 날아갈 뻔 했다. 그야말로 무뇨즈까지 가는 길이 험하고 힘든건 전혀 변함이 없는 상태. 정말 7~8회를 막아줄 투수가 필요하다.
LAA : 호세 소리아노의 5이닝 4실점 부진 이후 3이닝 1실점의 결과물. 이번 주말 시리즈에서 에인절스의 불펜은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고 말하는게 어울릴 정도다. 현재의 불펜으로는 접전에서 기대가 어렵다.
불펜 : 미세하게 시애틀의 우위
타격
SEA : 잘 나가던 메이어와 헨리케즈를 공략하면서 홈ㄹ너 2발 포함 7점을 올렸다. 최근의 시애틀 타선은 그야말로 엄청난 파괴력을 구사하는 중. 특히 호르헤 폴랑코의 대활약은 그야말로 미친 레벨이다. 워낙 조명을 받지 못해서 그렇지.
LAA : 조 라이언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13삼진 완봉패를 당했다. 가라앉은 타격감을 끌어올릴수 있느냐가 관건. 너무나 홈런ㅇ네 의존하다보니 나온 문제라고 해도 좋다.
타격 : 시애틀의 확실한 우위
승패 분석
최근 시애틀은 원정의 타격 호조를 홈까지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즉, 타서니 터지고 있다는 이야기. 현재의 타격이라면 코차노비치 공략도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듯. 물론 밀러의 투구가 작년 같지 않긴 하지만 홈에선 강한 투수라는 점은 분명한 강점이다. 선발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시애틀 승리
승1패 : 시애틀 승리
핸디 : 시애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